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2.10.30 (일) 아산 신정호 부근에 위치한 모나무르를 다녀왔습니다.

우선 이태원 사고에 조의를 표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름 : 모나무르
주소 : 충남 아산시 순천향로 624


네이버지도 캡쳐

주차장 시설 구비.
레스토랑 방문자는 80m 더 지나가면 2주차장 있습니다.
이용고객은 주차 3시간까지 무료
최소30분 2000원 추가 , 추가10분당 500원

제가갔을 땐 무료이용날 이였습니다.



주차장에서 '카페 더 그린' 으로 들어가시면
야외로 갤러리 더 퍼플이 있습니다.


카페로 진입!

카페를 들어오시면 앞에 유리가 탁트여 물이 있고
갤러리건물이 보입니다.


가격은 싼편은 아니네요.

빵들과 케익은 정말 맛있어보였는데
먹고싶었지만 배불러서 패스...


저희는 시그니쳐메뉴인
호두크림스무디와 바나나슈패너 주문!

바나나가 올라가는줄알았는데
바나나킥이 올라가네요...
맛은 진짜맛있습니다. (킥이 함정 ^^)

카운터 우측으로 야외공간으로 가는 문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본 카페 뷰

구조물과 갤러리건물뷰.


안쪽으로 돌아들어오면 레스토랑으로가는 길이 있습니다.

앉아서 쉴공간도 있고 산책하기 좋게 꾸며놨네요.

뒤쪽에서 본 구조물뷰

가운데 갤러리 전시관이 4개관으로 있습니다.

그림도 보면서 한바퀴 돌면 너무 좋습니다.
데이트코스,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이네요.

전시실 뷰

갤러리 안에서 한컷! 너무 느낌있고 좋았습니다.

구경하고나니 더 밤이 되버렸네요.
밤에 뷰가 더 이쁩니다.


가운데 물 사이길로 돌아나가는길이 있습니다.

컴플렉스 홀로 대강당과 결혼식 웨딩홀이 있습니다.

화이트 그린의 오픈돔유리천장
결혼식장도 이쁘게 되어있네요.

여기는 가족 잔치나 연회 등등 모임을 할 수있는
홀이 있습니다.




아산에서 데이트코스로 ! 친구와,가족과 힐링하러 갈만한 곳으로 너무 좋은 곳이였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산책까지 커피도 마시고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