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2.10.25 (화) 에 다녀온 평택의 타임슬라이스를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화이트와 그린의 조합. 크고 아름다운 통유리
온실 인테리어의 카페입니다. 식물원들어온 온실들어온 느낌 입니다.



이름 : 타임슬라이스
장소 : 경기 평택시 죽백3로 167-14

네이버지도캡쳐

주차장 완비.


가게앞 주차장

가게전경

외관부터 이쁘네요.



총 2층 구조로 카운터는 지하1층에 있습니다.
입구에서 우측으로 계단으로 내려가시면됩니다.

뷰가 온실 속 식물원들어온 느낌이 나고,
통 유리로 화이트&그린 인테리어로 커서 힐링되는
카페 구조네요.


1층입구 좌측 테이블뷰
1층 좌측 안쪽

좌측 안쪽도 조용하게 한잔하기 좋아보이네요

1층에도 야외 테이블로 가는 문이 2개가있습니다
정면과 우측 맨끝문.

1층 우측끝문 야외테이블

1층 우측끝문 야외는 산뷰 입니다.

1층 정면야외테이블

1층 정면 야외로 나오시면 야외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1층 정면 야외 경치

이쪽은 탁트였으나 밤하늘과 아파트 야간경치네요.


이제 지하1층 카운터로 내려가볼게요.

지하1층 내려가는 계단에서 본 뷰



지하1층에도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카운터 앞쪽으로 여러 디저트거리들이 있네요.


메뉴판


저흰 말차쇼콜라와 아아, 로얄밀크티 주문!
(메뉴판 우측으로 좀 더 있습니다. 못 담았네요)

주문하고 1층으로 올라가 자리했습니다.


너무 이쁘게 구경하고 한잔 나누며 수다떨고 왔습니다.

공도,평택,안성에서 가기좋은 이쁜 카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