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 이쁜카페! 코브나인

웨어트레블
|2022. 8. 27. 22: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대부도에 위치한 이쁜카페 입니다.

카페 : Cove9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타운길 47 코브나인


카페전경

카페앞 주차장이 있긴한데 자리가 많진않아요.
근처에도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고 걸어들어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메뉴는 기본적인 메뉴들로 구성되어있네요.

1층 뷰입니다.
내부 외부 인테리어 모두 깔끔하고 이쁘네요.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위치한 전신거울 포토존

2층 뷰

2층 인테리어도 이뻤습니다.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

2층 일부칸에서 보는 외부 뷰

야외뷰

야외는 철로 디자인을 베이스로 잔디밭으로
바닷가가 보이는 탁트인 공간입니다.

대부도 물때 고려하시고 만조시점에 맞춰가야
물들어오고 좋습니다.

앞쪽에 바닷가를보며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밥먹고 힐링하러 잠시 휴식취하고 가기 좋은 장소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