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 입니다.

8.11 ~ 8.13 2박3일 가평 여행 소개시켜드릴게요.



1일차 : 전주장작불곰탕 - 플로레카페 - 색현터널 -      
              구곡폭포 - 돌담길 펜션

2일차 : 돌담길펜션 -명지계곡 . 호수유원지

3일차 : 강촌 도원 - 가평 양떼목장




가평에 들어서자마자  아침겸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태풍이 오고난뒤고 아직 영향이 있어서
가평 날씨가 우중충하고 비가 왔다 안 왔다가 하네요.

1. 전주장작불곰탕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982 전주비빔밥

네이버지도 캡쳐

주차장 있습니다.

식품첨가물을 안 쓴다고하고 오픈키친으로
신뢰가 올라가네요.


메뉴는 골고루 있습니다.
일부는 비싸네요.
그래도 도가니가 끌려서 도가니로!

도가니탕
곰탕

국물은 조미료가없어서 싱겁습니다.
국물은 맑은 찐한 느낌으로
걸쭉찐한 스타일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맛은 깔끔하게 잘 냈네요.
도가니도 안에 많이들어있고, 신선한 느낌이였습니다.

만두도 시켜봤는데 특색있진않고
그냥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가격이 쎄서 다음에 다시 간다면 도가니는 패쓰..
곰탕먹으러가긴 좋은 국밥집이네요.
맛은 추천.



든든하게 밥먹고 이제 인스타 포토존 명소로
유명한 색현터널로 출발!
색현터널 가는 길은 차로 못가서 플로레카페 근처에
주차하고 가시던 카페를 이용하시고 카페주차장에 주차하셔도 좋습니다.

2. 플로레카페

주소 :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39-1 플로레
국밥집에서 7분이면 도착!

건물과 주변 조경이 잘 되어있고 이쁘네요.

데이지 꽃밭도 있고 가을엔 코스모스도 심으신다고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갈땐 푸릇푸릇만..

건물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오자마자 감성에 감탄!

너무 아름다운 인테리어로  대형카페들 갓던 곳 보다
새로운 신선한 이쁜 느낌을 받았습니다.

통유리 컨셉 공간도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흰 마실 음료와 버섯크림깔조네 주문!

연애인들도 많이 왔다갔네요.

소품들도 있어서 여성분들이 면사포나 꽃머리띠
이용해서 사진찍을 수 있습니다.

벼락맞은 대추나무에서 기운받아가기!

버섯크림 깔조네 추천! 맛있습니다. 느끼하지않고!
깔끔한 맛!


이 공간을 지나서 뒤로 나가면

길이나옵니다.

3. 색현터널

이길로 12분정도 천천히 걸어가면 터널 입구가나옵니다

자전거 대여해서 타고다니기도 한다네요.
저흰 도보로!

터널입구

터널 초반은 아무것도 없는터널이지만! 조금만 가면

색현터널

터널끝에 색현터널 메인 포토존!
뒤 푸릇한 이끼,나무 배경과 터널 뷰가 어울어져
너무 이뻤습니다.

저흰 태풍으로 좌측 콘과..파란천이ㅜㅜ

점프사진과 장풍사진 !ㅎㅎ

저희가 갔을땐 사람 없어서 편하게 이것저것 찍어보고
놀다가 돌아왔습니다! (눈치게임 성공)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구곡폭포!

이름 : 구곡폭포관광지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구곡길 254

네이버지도 캡쳐

춘천으로 들어가네요. 강촌역 옆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플로레에서 30분이동하면 도착!

주차장 크게 있습니다.
주차비는
경차 1000원.  
소,중형 2000원
대형 4000원
입장비와 별개로 받습니다.

입장료는 2000원인데, 춘천사랑 상품권으로 다시 2000원짜리를 줘서 사실상 무료급입니다.

자연속을 힐링하며 산책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물줄기도 보고 시원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자연 그자체 입니다.

20분정도 가다보면 마지막 긴 계단이 나옵니다.

요기만 올라오면 폭포도착 !

폭포 물 다 마셔버리기!

너무 힐링되는 코스입니다.
무조건 가평 여행지 추천 코스 !

이제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숙소부터는 2부 포스팅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