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4.5.6 다녀온 동탄의 자연을 품은 대형카페
카페인중리를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이름 : 카페인중리
주소 : 경기 화성시 풀무골로 127
오픈 : 09:30 ~ 21:00 (20:30 라스트오더)

주차장 있습니다 (2시간 무료)

네이버지도캡쳐

동탄ic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야외주차장측 입구

입구로 들어서면 반대편 산책가능한
자연뷰가 먼저 반겨주네요.

산책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야외에서본 카페모습 너무 이쁩니다.

1층 안쪽 홀뷰.

건물 인테리어가 뾰족하게 되어있고 층간 사이를
전등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층간 인테리어는 백화점같은 기분이네요.

개인적으론 우측 야외 자연있는 컨셉과는
다소 상이해서 이쁘긴하지만 아쉽긴하네요.

2층 홀뷰

1층이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커피값은 대형카페 치고 나쁘지않은 적정가격인것 같아요.



11시전까지 식사메뉴 시킬 시엔,
커피값이 3000원이라고 하네요.

전 시그니쳐인  포레스트라떼 주문!

쑥 맛입니다.
가루가 조금 많아 먹다보면 약간 텁텁한 느낌도 들긴하지만
쑥의 깔끔한 향 맛에 인절미가 같이 있어서 나쁘진않네요.

각종 빵들도 있습니다.

빵도 맛 괜찮게 먹었습니다.
소금빵은 일행마다 평가 차이가 조금 갈리긴했네요.


야외 산책도 할수 있고, 쉬러오기엔 나쁘지않은
자연이 있는 동탄의 대형카페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