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이쁜 카페! 도나스데이 !

웨어트레블
|2023. 6. 26. 21: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3.5.27 다녀온 수원 오목천동 이쁜카페를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수원 신상카페 도나스데이 !



이름 : 도나스데이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174-2 도나스데이 본점

건물 앞과 들어오기전에 주차장 터가 있습니다.

야외 분수대도 있습니다.

모든공간이 yes 키즈존!
반려견도 같이 올 수 있는 카페네요.
3층은 제외 입니다.

입구부터 디자인이 따뜻하네요.

1층 테이블뷰 입니다.

2층 홀뷰.
주문은 2층에서 합니다.

맛있어보이는 도나스들이 종류별로!

가격도 비싸지않고 적당했습니다.

에이드가 수제청 이라고 하네요.

진짜 부드러움 끝! 최근들어 먹은빵들중에
최고였습니다.
맛도 너무 자극적이지도않고.
느끼할 줄 알았는데 과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실 순 있으나, 제기준에선)

맛있어서 많이먹어버렸네요..

수저와 쟁반 등 직접 셀프 반납 시스템 입니다.

3층 테이블 입니다.
테이블 인테리어 너무 이쁘네요.

안쪽에 도나스만드는 곳으로
통유리로 내부를 볼 수 있으니 좋네요.

다음으로 대망의 야외 4층 !

인스타 포토존의 야외테이블 뷰

비가오는 날이라 야외에 아무도 없네요.

비와도 한 컷!


옥상 뷰


옥상 밖 뷰

날이 맑았으면  더 좋긴하겠네요.

수원에도 이런 카페가! 끼니대신 빵으로 먹어도 좋고
사진찍을 포토존도 있고
이쁜 인테리어 속 커피한잔하러 가기 좋은 곳
도나스 빵 맛집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