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힐링 호캉스 평창 1박2일 여행

웨어트레블 2022. 11. 14. 21: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22.11.12 ~ 13일 다녀온
평창 호텔 힐링 호캉스 여행 입니다.
오는길에 이천과 의왕 들리는 코스입니다.



1일차 코스
장금이감자탕 - 더화이트 호텔 - 휘닉스평창 루지랜드 - 마추픽추 - 평창시장 - 어우동(송어) - 호텔

※숙소 : 더화이트호텔 빌라동 빌라스위트

2일차 코스

호텔 - 이천 강민주의들밥 - 의왕 초평가배




수원에서 8시출발해서 휴게소에서 간단히 꼬치사먹고 허기달래고 평창에 11시 도착!

1.장금자감자탕
우선 아침겸 점심으로 날씨도 쌀쌀하니 국밥이 떠올라서 검색하여 찾은 밥집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04

네이버지도캡쳐


건물 앞 주차시설 구비.


감자탕으로 시킬까하다가 1인 1 뚝으로 결정!

내장탕, 해내탕, 뼈다귀해장국 주문!


기본 반찬으로 김치류와 콩, 고추장아찌 나오네요.

해내탕
내장탕
뼈다귀해장국

해내탕과 내장탕 차이가 크게 나보이지는 않았고,
육수 맛이 약간 다른듯 하나 비슷한거같네요.

양평해장국 먹어봤던 맛보다 좀 더 깔끔 담백하게 끓이시는 것 같아요.

건더기도 많이들어있습니다.

뼈해장국은 뼈에 살이 엄청 잘 떨어지지는 않았어요.

맛과 건더기 양은 괜찮으나 약간 아쉬운 느낌이였습니다.



그럭저럭 배 허기를 채우고 나와서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숙소까지 5분이면 이동 가능했습니다.

입실이 빠르게 가능했어서 짐두고 차 한대로 이동하기 위해 구경할겸 들렸습니다.

2. 이름 : 더화이트호텔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228-95

방 : 빌라동 빌라스위트 이용


네이버지도캡쳐


빌라동 주차장 뷰
주차장에서 방 이동 뷰. (좌측 반대편 보이는 건물이 일반 호텔동)

저희는 6층 꼭대기 호실이였습니다.


호텔 방 소개 영상


방3개에 공용거실, 각방에 화장실

여러 친구와 가족단위, 커플 단체 여행에도 좋을 숙소 였습니다.

아쉬운점은 호텔이다보니 취사가 안되고, 인덕션안되고, 전자렌지도 없네요..

포트기는 비치되어있습니다.

전자렌지는 호텔동 지하 편의점에 있다고 타 블로그에서 본 것 같은데, 불편해서 이용 안했습니다.


공용 거실. 주방
1번방
2번방
3번방

침대이불과 시트는 두툼하고 너무 말랑거리지않는
딱 편안함을 느끼기 좋은 상태였습니다.




호텔에 짐두고 루지랜드로 놀러 이동!

3. 휘닉스 평창 루지랜드

장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174

호텔에서 4분거리에 위치


네이버지도캡쳐


주차장 구비.

주차장에서 건물안으로 들어갑니다.

휘닉스평창 지도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으로 가줍니다.

2층 나오면 우측에 바베큐해먹는 곳도 보이네요.
글램핑장인건지..

날씨도 맑아서 춥지도않고 딱이였습니다.

잔디와 스키장, 리프트뷰 한눈에 들어오는 뷰가
너무 이뻤습니다.


건물을 배경으로 한컷!


뒷배경으로도 컷!

사진을 찍고 이제 루지 표사러 이동!

저희는 루지 3회권씩 구매!

제휴카드( 삼성.BC.NH농협 .하나외환 ) 있으시면
4인까지 할인되요.

카드를 소지하고가셔야합니다.. 삼성페이로 안되네요.

옆쪽에 플라스틱 골프공 체험 공간도 있습니다.

골넣기로 내기도 한판! 승부욕 활활!

재밌게 놀면서 루지타러갔습니다.


루지타는 곳 입구


루지 입장권 (영수증) 잃어버리지 마세요.
해당영수증에 펀치로 뚫으며 몇번탔는지 카운트합니다.


리프트에서 뷰


리프트타고 쭉 올라갑니다.
코스들이 보이네요. 꼬불꼬불 벌써 신나버리고!

통영루지보다 코스가 긴거같아요.


드디어 타는곳 도착


도착하면 강습을 한번해줍니다.

두번째탑승부터는 교육필요없이
흰색줄로 서서 타시면됩니다.
(처음은 파란색줄에 서서 탑승)



출발전 다같이 기념컷 !


탑승영상. 조금 빠르게 탔으며 3배속영상입니다.


스피드를 즐기며 탔습니다.

1번타는데 4분-5분 가량 걸리네요.





신나게 엑티비티 루지 타고나서

커피한잔 먹으러 이동!

평창에 이색카페가 있습니다. 알파카체험이 있는카페

바로 마추픽추!



4. 이름 : 마추픽추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352


네이버지도캡쳐


건물 앞 주차장 있습니다. 옆쪽에도 공간있어요.

입구옆 알파카 트릭 사진이 있네요. 포토존 !


건물 내부 홀 뷰

알파카 관람료는 별도로 없이 커피값에 반영입니다.

각종 인형들도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메뉴판 소개시켜드릴게요.


이것들 외에도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알파카 체험하는 걸 고려하면 가격은 착하네요.

야외를 바라보는 뷰



야외로 나오시면 드디어 알파카 등장!


너무 귀엽네요.

알파카는 1부 다처제 라고 하네요.
와.. 거의 왕이네요

먹이기계

먹이는 1,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알파카가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반대로 장난쳐서 화나게되면 침을 뱉을 수 있다고하네요.

먹이한번 줘보기!


아이들은 한명씩해서 안쪽에 들어가서 먹이체험.
쓰다듬기 사진같이찍기 가능합니다.

아이들과 오기 좋은 평창 카페죠.






5. 숙소에서 먹을 장을 보러 터미널쪽 시내로!
숙소 근처 음식점 포장이나 배달음식 시켜도 됩니다.

이동시간은 1시간정도 소요되며
길이 약간 꼬불합니다.

이름 : 평창시장,하나로마트
주소 : 강원 평창군 평창읍 백오로 68 하나로마트


네이버 지도캡쳐


전통시장 안쪽에서 메밀전과 메밀전병.
감자전 등
시장옆쪽에서 만두를 포장하고 왔습니다.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봤습니다.




돌아와서 숙소근처 송어횟집에서 송어회 포장!

평창송어도 유명하더라고요.

6. 어우동
주소 :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73 그린텔 1층

네이버지도캡쳐

숙소 호텔 근처 횟집 입니다.
주차장도 크게 있고 옆에 닭강정가게도 있네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네이버캡쳐


저희는 송어회 2인분 주문했습니다.
양은 송어1kg 정도 되는 양입니다.
( 다른횟집에서 1kg 포장했을때의 기억되는 양)





사온것들과 먹으며 한잔하고,

부루마블도 한판!

보드게임들을 갖고가서 놀고

추가로 족발도 배달시켜 먹고

짜파게티 컵라면에 파김치조합!

이것저것 먹고 마시고 잘 쉬다왔습니다.

자기전에 팩도 한번!

평창 호캉스 끝!


돌아오면서 들렸던 곳은
평창여행2부 이천-의왕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평창여행2부- 이천맛집.의왕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