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평창 여행 2부 - 이천맛집,의왕카페 구경

웨어트레블 2022. 11. 14. 22: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평창 여행 2일차에 날씨가 비가오고 안개가 가득하고해서 육백마지기는 포기..

플랜B로 일찍 복귀하며 경로에 있는 다른 맛집과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평창더화이트호텔 - 이천 강민주의 들밥 - 의왕 초평가배 카페





1. 이천 강민주의 들밥 본점

주소 : 경기 이천시 마장면 지산로22번길 17


네이버지도 캡쳐


가게 전경

주차장 구비.

주차장 뷰

건물 옆측과 뒷편에 주차장있습니다.




포스팅 전 예약 꿀팁!


평창에서 넘어오면서 도착 1시간40분전에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미리 원격 웨이팅 걸었습니다.

(오후1시54분도착 . 웨이팅 12시10분경 시도
대기 38번 )

테이블링 어플 가입은 하단 링크 포스팅 참고.
테이블링 가입 설명






야외에 앉아서 기다리고, 쉴 테이블이 있습니다.


액젓 등 파는 밥 연구소도 있고,
우측은 숯불불고기를 굽고계시네요.



전국 한식 핫 플레이스 Top. 18위

이천 쌀이 유명해서 한식집 찾다가 왔는데
엄청 유명한 곳 이였네요.

생생정보 Tv에도 나오고,
22년 국제요리대회 종합대상수상까지!


드디어 차례가 되서 홀 입장!

들밥5인 + 굴비2인상 + 꼬막무침 ( 굴비2인상시키면 서비스 중 택1)

와... 한상 한가득 차들어옵니다.

밥도 바로 5분도안되서 나와버리니 너무 좋았습니다.

반찬들이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꼬막무침

보리굴비.

보리굴비가 손질이 된 상태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크게 밥과 바로 먹을 수 있죠.

청국장


보성녹차와 밥을 말아서 보리굴비와 한입!

고소하고 보리굴비가 쫀득하니 평소 먹던 굴비와는
또 다른 맛 이였습니다.


각종 반찬으로 비빔밥

이번엔 많은 반찬으로 비빔밥까지!
야무지게 꼬막도 넣고 쓱쓱!

비빔밥은 사랑이죠!


마무리까지!


셀프코너


보리밥과 흰쌀밥. 반찬들을 무료로 더 먹을 수 있습니다.



반찬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두공기 잘 안먹는 저도 2.5인분을 먹고 나와버렸습니다.





2. 의왕 초평가배 카페

주소 : 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 52 초평가배


네이버지도 캡쳐

의왕.군포.수원 성대 근처 왕송호수 옆 호수뷰카페입니다.


전경

전주 놀러온 것 같은 한옥 디자인 카페네요.


주차장

주차장 구비



카페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계단힘드신 분들은 이용함에 있어서 불편하네요.


우측 홀 뷰
카운터

좌측 홀뷰

홀은 신발벗고 올라가는 좌식 자리도 있고, 테이블도 있습니다.

유리창너머로 왕송호수가 보이네요


가격은 무난한 상태이며 ,
시그니쳐는 가배슈패너 라고 하네요.

저흰 문경 오미자차와 가배슈패너 주문!

가배슈패너는 초코우유같은 맛이며, 너무달지 않아서
먹기 좋네요.

커피가 아닌점 !

홀 중앙자리 뷰

우측 홀 벽쪽 요기도 포토존이네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가 이뻤고, 슈패너도 맛있었고

수도권 근교로 한옥카페, 호수뷰 카페여서 좋았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소나무가 이쁘게 되어 있어서
춥지않다면 괜찮겠네요.


가게 정면에서 한컷! 차오기전에 빠르게!


측면구도도 이쁘네요.


이상 평창-이천-의왕 여행 포스팅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