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3.4.17일(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어 갔다와본 안성의 대형카페

전시관 같은 아름다운 건축 디자인의 꼬르메움 카페 소개 시켜드립니다.


이름 : 꼬르메움

주소 : 경기 안성시 보개원삼로 165-20

 

<Open>

매일 11: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

 

주차장 뷰

언덕을 올라오시면 위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별도 구비 되어 있습니다.


카페 전경

입구부터 압도하는 건물 디자인 !!

밤에 오니 너무 좋네요.

마감이 9시반이다보니... 서둘러 가야했습니다.

저도 한번 한장!

 

1층 카운터쪽 뷰

입구 들어오시면 좌측으로 카운터와 빵들이 있습니다.

빵 종류는 적당하게 있네요.

 

가격은 다른 대형카페에 비해 약간 조금 더 착한 것 같네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공간도 있습니다. 

 

의자 테이블과 쇼파테이블도 있고, 간격도 띄엄띄엄 좋네요.

공간 구분되어 있는 좌식 테이블 공간도 너무 좋아 보입니다.

옆 사람과 서로 벽으로 구분되어 있고

전시관 돌아다니는 것 같은 내부 인테리어들이 

분위기가 좋습니다.

3층 & 루프탑은  12세 미만어린이는 보호자와 동반하여 가는 곳이네요.

멋진 풍경이 있는 건 아니나,  시원하게 밤공기 맞으며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위에서 내려다본 건물 뷰

위에서 보는 건물 구조 뷰도 이쁘네요. 

한 바퀴 쭉 돌아보고 1층에 내려와서 자리잡고 먹어봅니다.

시그니쳐가 제가 간날 재료 소진이였나... 해서

아인슈패너와 얼그레이 아인슈패너 주문ㅠㅠ

 

 빵은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아인슈패너 맛도 괜찮은데, 컵이 좀 작아서 생각보단 양이 적네요. 

 

안성에도 이쁜 힐링하기 좋은, 전시관 같은 인테리어의 대형카페가 있었네요.

사진찍기도 좋고 아이들과 오셔서 시간 보내고 가셔도 좋을 카페 입니다.

 

경기도 근교, 근거리로 오실만한 위치의 꼬르메움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