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여행.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

웨어트레블
|2023. 3. 1. 1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3.2.26 (일)에 다녀온 환상의 나라, 동심의 추억의 장소 !! 에버랜드에 다녀왔습니다.
 
 



12시 반 쯤 도착하여 점심을 먼저 먹으러 갔습니다.
 
에버랜드 근처  음식점을 찾다가 돈까스집으로 선택!
 
이름 : 수제 돈까스 나라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675 수제돈까스나라

 

가게 입구 앞 뷰

주차는 가게 앞에다가 하시면 됩니다.

가게 홀 뷰

심플한 디자인으로 띄엄띄엄 테이블이 있네요.
 

메뉴판

저희는 왕돈까스, 우동정식, 치즈돈까스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좌 : 왕돈까스 /  우 : 우동정식
치즈 돈까스

우동정식에 같이 나오는 미니돈까스 보다  기분 탓 인지 왕돈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우동맛은 개인적으로 그냥 그랬습니다.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왕돈까스는 이름대로 큼지막 하네요.
 
 
 


밥을 먹고 이제 에버랜드로 출발 하기전  '에버랜드 어플' 다운을 받고  입장권 등록 !
 
 

입장 등록한 어플 화면 캡쳐

오랜만에 오다 보니 입장권이 스마트폰으로 등록도 되고, Map으로 대기 시간도 볼 수 있고,
 스마트 줄서기도  생겼더라고여.  ( 너무 오랜만에 와버렸네요..ㅎㅎ)
 - 참고 -
스마트 줄서기는  일부 정해진 기구만 가능하며, 예약 마감으로 이용 못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권 가격은 그날 그날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고여. 에버랜드 사이트 참고 !
Big 3 , 그냥 입장권 이런 것이 없어졌습니다.
 


주차장은 저희는 A1 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주차장에서 에버랜드 입구로 가는 열차버스 타러 가는 모습

입구까지 대려다 주는 열차를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버스를 내리고 나니 입구부터  많은 사람들이 보이네요...   

 추억의 입구 모습!!  와  너무 설레고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았습니다. 타러 갈 생각에 들떠버리고!!

입장해서 보이는 뷰

입구 앞부터 사진들을 많이들 찍으셨습니다.

포토존 앞에서 저도 한 컷! 밤에는 조명도 들어와서 이뻐요.
 
저희는   판다월드 ->  아마존 -> T 익스 -> 슈팅고스트 -> 범버카   를 탔습니다.
 

입구->판다월드 가는길

 

판다월드 입장!! 대기 5분정도 하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처음 들어가면 내부 모습 입니다.
 
통과하여 나가면 세계적 희귀종인 자이언트 판다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이바오, 러바오, 푸파오
 

러바오

저희가 갔을 떈 러바오는  엎드려서 퍼질러 자고있었습니다.  자는 모습도 귀엽네요.

푸바오

푸바오는 계속 먹고 있었습니다 ㅎㅎ 

레서판다

레서판다도 너무 귀엽게 자네요.  

 

구경을 하고나오면 유혹의 판매점이 !!  많은 물건을 팔고 있어요.


아마존을 타러 가다가 호랑이 발견!!

 

아마존 익스프레스  대기 1시간 기달려서 탔습니다.

타는 곳에서 직원분들이 재미나게 설명하고 노래하고 춤추고 해주시네요 ㅎㅎ

 

 


다음으로 대망의 T 익스프레스 !!

대기만 1시간 2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롤러코스터 잘 못 타지만 참고 타봤습니다.

엄총 높고 , 아찔하고 속도감과 스릴이 아주 좋네요. 재밌었습니다.

왜 이걸 그렇게 기다리면서 타러가는지 알겠네요,


이제 슈팅고스트를 하러 갔습니다. 

가는길에 회전목마도 구경하고, 회전목마 앞에 농구공 넣는거 시도하다가 실패..! 

 

 

열차를 타고 돌면서 총을 쏴서 유령 몬스터를 잡는 놀이기구 였습니다.

끝나고 스코어도 개인별로 볼 수 있어서 승부시합하기 좋네요. 

(참고로 손가락 엄청 아파요. 열심히 쏘다보면....   

뒤늦게 찾은  팁 - 일반 총처럼 오른손 검지(주 손)로 쏘는것 보다  왼손 검지 (반대손) 넣고

앞뒤로 흔들면서 쏘면 덜 힘드네요. )

 

열차 모습

이런식으로 각자 칸에 점수가 나옵니다.  너무 못쐈네요 전... 그래도 재밌게 승부욕 불타올랐습니다.

 


대망의 추억의 범버카 !!

웨이팅 1시간 걸려서 탔습니다.  너무 신나게 서로 부딪히고 즐겼습니다.

야경도 조명으로 이쁘고!

입구에 있던 토끼 포토존에서 다시 일행들과 한컷도 남기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에버랜드 놀이동산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기러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