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 입니다.

22.12.24 크리스마스 이브여서 기분전환하러

기념의 김포 이쁜 대형 카페로 다녀왔습니다.



카페드첼시

이름 : 카페드첼시
주소 : 경기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2435번길 107-20 카페드첼시

Open :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브런치는 19:30 마감)


네이버 지도 캡쳐

주차장 크게 있습니다.

주차장 1층뷰

주차장은 3단으로 위에도 있습니다.
입구와 출구가 상이하니 참고하세요.



카페전경

주차장에서 카페로 이동하는 길에 외부테이블도 보이네요.

카페 문앞부터 너무 이쁩니다.

크리스마스에 맞게 잘꾸며놨습니다.

가게 앞 외부에도 미니트리가 있네요.

입구 들어오자마자 우측으로 아기자기하고 이쁜 공예품들이 전시되어있고, 차를 파는 곳
송은숙티아카데미가 있네요.

1층 홀 뷰

입구부터 포토존 형성!
큰 트리와 탁 트인 카페 뷰가 어울어져 너무 이쁩니다.

아이들부터 어른들 모두 사진 삼매경에 빠져있네요 :)

저도 바로 한 컷!



메뉴소개해드릴게요.

브런치 메뉴와 세트도 있습니다.

메뉴판

많은종류의 메뉴들과 커피를 같이 파는 브런치카페네요.
저희도 간단한 점심겸 커피마시는 느낌으로 주문!
브런치 세트3 과 모카슈패너 주문!

11시 반쯤 와서 먹으려하니
주문하고 대기 30분가량 후에 나왔습니다...
많은 사람들로 인해 웨이팅 각오하셔야합니다.

빵들도 비쥬얼이 맛있어 보이는데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샌드위치까지 팔고 좋네요.

소품 코너도 있네요.


1층 안쪽자리 뷰

1층안쪽에 자리는 통유리로 외부를 보며,
주위에 식물들이 있어서 식물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네요.

1층 홀 곳곳에 영국의 디자인의 공예품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가기전에 1.5층 공간
여기 자리도 이쁘게 꾸며놨습니다.
식물들이 진짜 많아서 좋아요.


2층 올라오자마자 우측에 테이블뷰

크리스마스 트리가 또 있고, 아이들이 앉아서 사진찍을 수 있는 의자까지 준비되어있네요.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과 왔더라고요.
아이들과 오기 좋은 카페 입니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홀뷰


조명도 특이한 디자인으로 이쁘네요.

천고가 높아서 좋습니다.


2층 좌측의 테이블들은 8인석 4인석 등 다양하게
식물들에 가려져 있습니다.
그 공간을 지나면 외부로 나가는 곳이 있어요.

날씨가 따뜻한날은 밖에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2층 안쪽자리 간신히 운좋게 바로 잡아서
디저트와 커피한잔!

커피맛은 그냥 적당히 맛있고, 브런치는 맛있었습니다.




맛있게 먹고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고 야외로
나가서 구경했습니다.

카페 건물 뒷편으로 산책길이 있습니다.
이 포인트로 사진 하나 찍어도 이쁠 포토존이네요.

뒷편 올라오시면 이런뷰의 포토존도 있습니다.

야외테이블도 있네요.


산책도 되고 힐링할 수 있는,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식물원같은 해외 공예품도 볼 포인트도 있는
김포의 대형카페! 카페드첼시 !

크리스마스 주말에 너무 가보기 좋은 곳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