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안성카페 모스트417

웨어트레블
|2022. 7. 15. 2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 트레블입니다.

오늘 소개 시켜드릴 카페는 '모스트417' 입니다.

가족끼리 저녁식사 후 근교카페로 찾다가
안성 원곡에 있는 이쁜 카페로 다녀왔습니다.




이름 : 모스트417
주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959-3



주차장에서 본 카페전경
주차장도 크게 잘되어있습니다.

도착해서 본 전경은 아름다웠습니다.
저녁8시쯤 도착하였는데 밤이라 조명도 켜져 있어서
더욱 이뻐보였습니다.


건물 외부 테라스들도 띄엄띄엄 이쁘게 되어있고
야외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야외 물도 있고, 아이들 대리고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네요.


1층 메인홀 뷰.

건물 내부도 화이트톤에 벽에 거울들도 있어서 이쁘게 잘 해놨습니다.

거울들앞에서 같이 사진찍어도 좋겠네요.
입구앞 무인 주문기

1층 홀 입구 옆에 무인 주문기로 주문을하면 진동벨 대신 핸드폰으로 음식 나온 것을 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2층은 노 키즈존! 구분되어있네요
2층뷰
2층뷰.
2층 창가자리에서 보는 카페 외부 뷰


2층에서 내려다보는 외부 뷰 또한 끝내주게 이쁩니다.

에펠탑 구조물이 포토존이네요. 잔디밭으로 너무이쁩니다.



저흰 야외서 먹기 위해 일회용컵 선택


많은 종류의 커피들과 디저트 종류가 있네요.

맥주와 와인도 판매를 해서 간단히 한잔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이외에 더 많은 종류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 음식들도 판매를 하고있어서 식사하러 와도 좋게 되어있습니다.




야외 테이블을 자리잡고 얘기나누며 경치구경하며
좋은 시간보내고 왔습니다.



수도권 근교카페. 이쁜 카페. 수영장 카페.

모스트417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