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전주 1박2일 여행-2일차

웨어트레블
|2022. 6. 26. 20:01
728x90
반응형


2일차코스 : 한국식당-전주수목원-그날의온도


1. 한국식당.
전주의 맛집 한국식당입니다.
백반 정식 메뉴로 반찬이 많이도 나오네요.
맛도 집밥처럼 맛있고, 가성비 탑이네요

어마어마한 반찬 종류! 공기밥 바로2공기각이였네요

맛있게 밥을 먹으며 해장도하고 이제 수목원으로 이동합니다.



2.전주수목원
한국도로공사에서 지은 전주수목원
힐링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이쁜 꽃과 나무.
유명 포토존까지!
입장료가 심지어 무료!

수목원 안내도 입니다.
대나무밭! 진짜이쁘고 좋았습니다.
장미밭입니다. 장미가 다 지고 갔더니.. 약간아쉽네요.

장미가 한창필 5월에 갔으면 진짜 이뻤을 장소!

포토스팟에서 한컷!

안으로 좀 더 들어오면 메인 유명포토존이 나옵니다!

줄서서 찍는 포토존입니다.
푸릇푸릇해도 이쁘네요.


연꽃도있는 이쁜 포토명소입니다.


수목원을 돌고나니 덥고 목마른데 안쪽 카페 말고
차로 5분 거리에 유명 카페가 있으니 글로가세요.

바로 그날의 온도.

3. 그날의 온도

2층 모습
2층에서 본 외부뷰



진짜 깔끔하고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외부는 더워서 건물에서 보고 사진찍으러만 잠깐갔다왔어요.


포토명소!
포토존에서 한컷!

이상 웨어트레블의 전주 1박2일 여행기였습니다.

전주여행 코스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