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24.7.31 다녀온
안성 공도에 위치한 이자카야 맛집 입니다.



이름 : 모두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공도1로 21 1층 101호
오픈 :
   - 월~토 : 17: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       일 : 17:00 ~ 20:00 (라스트오더 21:00)


공도 먹거리골목 근처, 공도초 옆쪽에 위치해있습니다.

네이버지도캡쳐

주차는 공도초근처 공영주차장이나 근처 골목에 하셔야합니다.


가게전경

공도에서 1차 먹고,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2차장소로
'모두' 로 갔습니다.
조용하게 한잔할 수 있고, 맛있는 안주에,
가볍게 먹고싶을 때
어디갈지 고민되면 추천!

홀뷰

가게홀은 4인테이블 1개와 앞쪽 다찌자리로 구성되어있네요.

1인사장님으로 요리도해주시고 친절히 사케잔과
각종 설명도 해주셔서 알면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치킨난반+모듬버터야끼+메로구이 주문!

사케 양이 부담된다면 330ml로도 있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자카야 다녀보면서 이렇게 전용 잔에
먹어본적이 없었네요.

잔에 넘치게 술을 따라주는 것이 예의라고 합니다.
한잔먹고 나무잔에 넘친 술은 다시 따라 마시는 방법이네요.

기본 반찬들
기본으로 주신 간장새우

간장새우가 너무 짜지않게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먹기에도 좋았습니다.
양념 과하지않게 맛있네요.

메로구이

치즈!

모듬버터야끼

치킨난반

최고의 메뉴! 개인적으로 강추!
단순한 치킨 닭강정튀김의 맛이 아닌

겉바속촉! 튀김또한 평소 먹던 단순한 튀김의 맛이
아닙니다.

진짜 맛있었네요. 치킨대신 저거 시켜먹고싶어요.

시샤모구이


옆엔 가족단위로 오셨는데 같이 얘기도 잠시 나눴습니다.

정이 있는 분위기 가능한! 혼술도 가능!
안주 맛집의 공도 이자카야 모두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