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4.3.4 다녀온 공도의 새로 오픈했다는 막창집을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이름 : 착한막창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송원길 41 1동 1층

네이버지도 캡쳐

공도 한국폴리텍대학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전경

가게 앞 주차장 있습니다.


오픈
월~금 : 17:00 ~24:00
  토,일  : 16:00~01:00

메뉴 & 가격

가격은 착한가격선 같네요.


생소한 덜미살,도래창도 보였습니다.

덜미살 : 돼지머리 목살 위에 목덜미 한덩어리고기
(식감. : 쫄깃하고 오겹살+목살 같은느낌이였습니다
삼겹 목살의 일반적인 아는 느낌 맛보다 좋아요.)

도래창 : 돼지횡격막, 돼지곱창을 잡아주는 중심축
( 쫀뜩쫀득한 특수부위 맛 이였습니다.)

가게홀뷰 (흔들려서 자체 모자이크..ㅎㅎ)


기본세팅으로 쌈, 김치찌개, 파절임, 양파 등등 나오네요.
약간 구워먹을 수 있는 소세지와 떡 조금 나와요.

김치찌개가 같이 나오니 식사부터 술안주 최고네요.

저희는 골고루 메뉴별 맛을 보기위해 주문했습니다.

덜미살 입니다.

익숙한듯 아닌듯한 비쥬얼 !

기본서비스로 껍데기를 같이줍니다.
두툼하고 껍데기 질이 좋아요 (껍데기집가서 먹는 맛 급)

껍데기와 덜미살 먼저 먹어봅니다.
쫀득하고 자주먹는 삼겹살. 목살보다 좋았습니다.
뭐 먹을지, 다른 색다른 맛을 찾으시는 날엔 특수부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막창!

두툼하고 질이 좋았습니다.
추억의 쫀드기까지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불막창

양념이 매콤달달하게 잘 입혀서 구워서 나와요.
시간이 걸리니 미리주문하시길.
맛은 개인적으론 불막창이 더 맛있었습니다.

도래창
비쥬얼이 특수부위답네요. 신기한데 이미 보기만해도
쫄깃할 것 같습니다.

특수부위 먹는 느낌 제대로나고 맛있습니다.


고기를 먹고 난 뒤엔 후식 냉면이 빠질 수 없죠


다데기들어간 칡냉면 입니다.
깔끔하고 맛있네요.

술안주로 껍데기 추가주문!
껍데기 다른곳가서 먹을필요없이 맛있었습니다.

공도에 올해 오픈한걸로 기억하는데

새로운 맛으로 착한가격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