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날씨 좋을 때 수도권 근교로 산책하러 가기 좋은
장소 추천해드릴게요.

많이들 가보셨을 장소일 것 같네요.

그리고 수원의 무인 사진관 추천드립니다.

영상으로 간단하게 뷰들을 보시려면 하단 영상을 참고 바랍니다.

 

융건릉 당일코스 영상 편집

융건릉 다녀온 영상 편집 해봤습니다.  

 

사진과 해당 설명은 하단 포스팅 글을 참고 바랍니다.


이름 : POLA STUDIO 북수원점 (폴라스튜디오 북수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927번길 12-4 1층 101호

 

KT 야구장과 북수원홈플러스 건너편에 위치한 무인사진관 입니다.

조원동, 영화동, 파장동, 정자동 금방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골목에 찾으시거나 하셔야합니다.

가게 전경

수원에 행궁동부터 해서 많은 무인사진관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수원 KT야구장 근처에도 새로 생겼습니다.

가게 내부

입구 좌측에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가게에 큰 거울도 있어서 사진 찍기전에 거울 한컷!

지폐교환기가 있으나, 기기에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벽지 색마다 방이 구분 되어 있습니다.

회색 배경 방 ,   파란색 배경 방

찍는 방법도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사진 촬영 방법>

1. Frame Styles 선택

 - Frame 설정에 따라 세로,가로, 작게 8개 선택 가능합니다.

Frame 모습에 따라 가격이 상이 하네요.

 

2. 출력 수량 선택.

 - 수량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2장 5000원

3. 사진을 찍고나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필터 및 배경 모양 선택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필터 보정으로 자연스럽고 괜찮네요.

QR 코드를 통해서 핸드폰으로 사진찍히는 과정과 사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인, 친구, 가족끼리 동내에서 네컷 사진 찍고 추억거리 만들고 가기 좋은 곳!

 

수원 북수원에도 Open !! 멀리갈 필요도 없고 좋네요. 

 

KT 야구도 보고 사진도 찍으며 기념하고 가도 좋을 것 같네요.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사진을 찍고 융건릉으로 Go !

 

이름 : 융건릉
주소 : 경기 화성시 효행로481번길 21

 

융건릉 앞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이용 차량이 많아서 주차하기에 불편할 순 있습니다.

추석 긴 연휴간 무료관람을 하였습니다. 

 

※ 이용 시간 ( 마감시간 전에 미리 퇴장하고 계셔야합니다. )

- 9 ~ 10월

   09:00 ~ 18:00 

- 11 ~ 1월

   09:00 ~ 17:30 

- 6 ~ 8월

  09:00 ~ 18:30

융건릉의 지도입니다.  중앙하단 매표소부터  좌측으로 건릉, 우측에 융릉이 있습니다.

 

입구 초입에 우측에 사진 전시관도 있습니다.

융건릉을 사계절로 찍은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산책 코스 >

매표소 - 건릉 - 건릉 뒷편 등산 산책코스 (중간길로 하산) -  들꽃마당 - 융릉
소요 시간 : 총 2시간 소요 ( 천천히 걷고, 사진찍으며 힐링하며 이동 )

초입 뷰 

푸릇푸릇 산책하기 너무 좋게 되어 있습니다. 

날이 좋다보니 많은 가족들,연인들이 구경하러 왔네요.

 

휠체어를 끌고오셔도 돌아다닐 수 있게 도로가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건릉 앞에서 엄마와

 

잔디에 앉아서 나란히 한컷 !  푸르른 잔디와,  건릉과  뒤 하늘까지  너무 이쁘네요.

 

건릉 경치 영상

건릉 구경하고 사진찍고  뒤쪽 산책코스로 올라가서 돌았습니다.

산책로는 12월~5월까지는 개방하지 않는다니  잘 알아두시고 다녀오세요.

 

햇빛과 소나무 속에서 한 컷.  너무 좋네요.

 

건릉 뒷편 산책길 영상

중간쯤 내려오는 길로 내려오면 들꽃 마당이 있습니다.

 

들꽃마당 뷰

 

들꽃마당에서 사진 한컷씩 !   들꽃 포토존 이쁘네요.

 

마지막 융릉으로 이동

융릉 앞

융릉은 건릉보단 묘 주위 돌벽도 보이고 하네요.

전체적인 뷰 느낌은 건릉이랑 비슷해서

 

건릉 하나 보고 산책코스해서 중간 하산 후 들꽃마당보고 나오는 길로

짧게 코스 짜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