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3.7.20 아직 가오픈 상태인 신상!
안성의 대형카페 목적지나인 (목적지9) 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이름 :  목적지 나인
주소  : 경기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380-5
시간 : 10:00 ~ 22:00 ( 21:00 라스트오더 )

네이버지도캡쳐

안성 공도의 롯데마트 부근에 위치한  
만수저수지 옆에 있습니다.

약간 시골길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 잘못찍히면 이상한입구쪽으로 안내하네요.
(저도 옆쪽 공사판쪽으로 안내받아버렸습니다.)

위쪽길로 안내받았는데 지금은 공사로 막혀있습니다.
아래 빨간선이 길이에요.

주차장 구비. 엘레베이터 구비.

주차장뷰


입구 주차장가는 언덕길입니다.


입구 내려가는 길입니다. 좌측에 엘레베이터와
옥상 테이블 길이 있습니다.
(야외 옥상테이블은 포스팅 뒤쪽에 나와요.)

여러종류의 빵들도 있습니다.

전 마늘 크림빵으로!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대형카페라 싸진않네요.

전 시그니쳐 중 파스타치오 크림라떼 주문!

셀프

빵과 커피 주문하시면 셀프코너가셔서
포크와 나이프 챙기시면 됩니다.

주문하는곳 앞 야외공간

주문하는곳 옆 야외 테이블 공간입니다.
은은한 조명인테리어도 좋네요.

주문대 옆길로 가면 보이는 복도.
천고가 높고 파이프가 또다른 인테리어느낌으로!

쭉 오면 정면으로 통유리창과 함께
만수저수지를 보며 커피한잔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테이블이 하나의 긴 테이블로
신기한 인테리어였습니다.

큰 원형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단체손님이 안기엔 대화도 안될거 같고,
독특한 구조네요.

주문하는곳 반대편 건물로 들어오시면 있는 1층 홀
나무테이블로 되어있는 홀 입니다.

그 앞으로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요.

계단 사이사이 테이블도 있습니다.

아래층 쇼파테이블에서 바라본 만수저수지!
힐링하기 좋고 커피 마시기 좋은 자리같네요.

밖에서 본 쇼파테이블쪽 뷰

지하 야외 뷰

야외 돌계단에서도 테이블들이 있어요.

지하1층의 다른 홀 뷰
전 여기서 먹는걸로!



이제 옥상으로 가봅니다.

옥상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유명해지기 전에 가오픈 상태로 다녀온

안성 공도 대형카페 ! 목적지나인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