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아산 뷰좋은 숙소! 화인펜션

웨어트레블 2023. 6. 12. 2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입니다.

23.5.13 ~5.14 친구들과 놀러 다녀온
아산 펜션을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이름 : 화인펜션
주소 : 충남 아산시 염치읍 충무로510번길 60

네이버지도캡쳐

숙소앞 전경

주차장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족구하고 고기구워먹으러 근거리 여행으로
알아보던 중 뷰도 이쁜 숙소 발견!
온양온천역과 가까워 대중교통타고오는 일행 있어도
픽업하기 좋은 위치네요.

저희는 금잔디, 목련방 이용.



입구

입구부터 푸릇푸릇하게 잘꾸며놨습니다.

입구앞에서 보이는 저수지뷰!
낚시도 가능하게 거치대도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가족단위로와도 좋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고

앵무새까지 있으니 아이들이랑 오기 좋은 펜션인 것 같아요.

저수지보며 커피한잔하기도 좋은 힐링 포인트

가게 뷰

외관뷰는 건물도 깔끔해보이고 이쁘네요.

우리 여행의 메인 족구장! 야외바베큐

낮부터 옆방 아저씨들과 한판붙었습니다ㅎㅎ


방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신발벗고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신발장 있어요)
슬리퍼 챙겨가시는게 좋겠습니다.

복도식으로 방들이 있습니다.

금잔디 방에서 보이는 경치. 방안에서도 저수지를
볼 수 있고 통유리라 경치가 좋네요.

침대방 입니다.
내부는 좀 아쉬웠지만 친구들끼리 놀러온 방이라서
그냥 먹고 놀고 잘 정도..ㅎㅎ

바베큐 준비 말씀드리면 좋은 숯으로 준비해주십니다.

제일 좋았던건 바베큐 통이 느낌 있었습니다.

ㄷ자 ㅁ자로 둘러 앉아서 포장마차 느낌도있고
넓은 고기판에서 먹을 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테이블이 좁긴하나 느낌있기에 굿!


친구들과 근거리 여행지, 족구장 있는 펜션
가족들과 이쁜경치 볼 수 있는 펜션
힐링하러 가기 좋은 펜션

아산의 화인펜션 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