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근교 산책,힐링하기 좋은 곳! 남양성모성지

웨어트레블 2022. 11. 5. 22: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웨어트레블 입니다.

22.11.5 (토) 엄마와 동생을 대리고 다녀온
화성시 남양성모성지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이름 : 남양성모성지
주소 :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성지로 112


네이버지도 캡쳐

주차시설 구비
-> 3시간에 2천원 (추가 30분당 500원)

총 둘러보는 코스 소요 시간 : 약 1시간 소요
아이들과도 산책할만 한 코스

주차장 뷰



주차장에서 성모성지를 들어가는 길목에
억새밭이 약간 있는데 푸른 하늘과 소나무를 배경으로
어울어지는 풍경이 너무 이뻤습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쭉 길이 나옵니다.

들어가는길이 단풍이 조금 아쉽긴했네요.

들어오시다보면 좌측에 향초를 피울 수 있는 체험관이 있습니다.
개당 가격은 3000원.

수많은 향초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체험은 패스

올라오시다보면 화장실 앞쪽에 잠시 쉴 수 있는
작은 돌 의자들도 있습니다.

약수물인지 물도 있네요.

포토존 1.동상 앞에서 기념사진 한 컷!
하늘 너무 맑고 이뻤습니다.



조금만 들어가다보면 돌벽으로 이루어진 공간도 나옵니다.

숙연해지는 조그마한 공간 속 동상이 있습니다.

여기서 저희도 간단하게 기도 한번 하고 이동!

정면길로 가봅니다.

붉고 노랗고 단풍과 은행나무의 어울어짐을 보면서 산책할 수 있습니다. 이쁘네요.


주위에 십자가들이 보이네요.

일부 길은 공사중으로 진입금지되어 있습니다.


스토리 있는 석상도 있네요.



안으로 쭉 산책하며 오시면 드디어 메인건물 등장!


포토존 2. 메인건물에서 엄마와 포토한 컷!

7개의 종도 있고 어마어마한 크기의 성당이네요.

성당 뒤로 돌아가는 길에서 바라본 한 컷!

성당 뒤에서 본 뷰


성당을 돌아 다시 입구로 돌아가는 길 또한
산책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무이쁜 단풍보며 산길을 걷고,
산책하러오기 딱 좋은 곳 이였습니다.

지루하지않는 길지 않는 코스입니다.

길 따라 쭉 이동하다보면 위에서 바라볼 수 있는 존이 나옵니다.

위에서 본 성지 풍경


돌고오면 화장실앞쪽 길로 나오네요.

근교 근거리로 산책나오기 좋은, 단풍보러 나오기 좋은, 갈만한 곳 ! 남양성모성지 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