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월 삼길포 좌대낚시

웨어트레블 2022. 5. 25. 09: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충남 당진 삼길포항 바다낚시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22.05.05 어린이날 갔습니다. 눈치게임 성공

많은좌대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자연식으로가기 좋은 곳은 대호좌대라고 생각합니다.
(시설적인거나 친절함 크기 조항 등등면에서.)

요즘 사료값올라서 좌대값도 올랐네요.
자연식 3만원 입어식 7만원입니다.

7시~오후4시까지 이용가능하구요.

자연식2 입어식(양식)1 으로해서 들어갔습니다.

http://naver.me/GNBIUon7

입장줄서면서 입장료계산하고 자연식이벤트표. 입어식분은 명찰 줍니다.
여러대펼쳐보며 물멍ㅎㅎ 이맛에 낚시하죠
입어식 하는곳의 뷰 입니다. 입어식은 이렇게 안쪽에서 진행
자연식 도다리 겟!ㅎㅎㅎ


입장할때 명부작성 번호로해서 추첨해서 참돔주는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6명줬던거같은데
저도 당첨됐습니다ㅎㅎ 운빨최고의날!

마지막에 고르게되서 약간작은놈ㅜㅜ
참돔은 바로 오전에 무료손질맡기고 회로 점심에 ㅎㅎ

별로못잡았네요..


자연식으로 온 손님들은 체험권으로 한마리씩잡을수있습니다.

애삼빈기들도 대리고가서 체험해보고 좋죠.
자연식으로가도 꽝이없이 한마리씩은 잡아보고 갖고 집갈수있으니 좋아요

수도권에서도 가기좋은 거리. 삼길포항 추천

728x90
반응형